제주트라이애슬론클럽
홈으로
| 로그인
 
 
 홈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작성자 학부모
작성일 2018-08-09 (목) 19:12
ㆍ조회: 96    
IP: 110.xxx.228
학생부 시장배 대회일 변경에 대해 불쾌합니다.
우선 대회 준비를 위해 애써주시는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작년에 아이들을 데리고 대회에 참석해서 분위기와 응원 음식까지 좋은 기억이 있고 또 철인3종이라는 운동이 참 즐겁고
좋은 운동이다라고 흥미를 느낄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하지만 대회일을 며칠 앞두고 학생부만 금요일 저녁에 대회를 치룬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이게 무슨 소리인지 놀라고 주먹구구식인 대회 운영에 불만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애들만 모아놓고 대회를 치루고 일방적으로 거리도 줄이고.
대회 준비하는 분들이 선수가 우선이 되고 선수를 먼저 생각했으면 이런 생각을 할 수 있었을까요?
그동안 대회를 위해 더운날 자전거 연습도 열심히 하고 달리기도 연습했던 학생들은 뭔가요?
같이 어울리는 대회에 애들만 덩그라니 모아놓고 몇 안되는 학부모만 관람객으로 앉혀놓고 초라하게 대회를 치뤄
그동안 쌓아놓은 제주시장배철인3종 경기대회의 명성에 먹칠을 하시기로 작정하신 건가요?
그러면 대회 끝나고 애들 먹을 거리는요? 이벤트는요?
경품 추첨도 하고 뒷풀이도 하실껀가요?
학생부 선수도 들러리가 아닌 선수 입니다. 참가비도 당당히 내서 참가하는 선수임을 잊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몇 명 안된다. 교통통제가 어렵다 말씀 은 구차합니다.
작년에도 잘 치뤄졌던 대회가 학생부만 올 해 갑자기 대회일에 치루는게 어렵다는 얘기가 말이 됩니까?
그러면 성인부 경기는 어떻게 치루실껀가요?
철인3종은 멋있는 스포츠 입니다. 철인3종 시합에 참가해서 완주하는 선수들은 더 멋있습니다.
그 대회를 준비하고 선수들이 아낌없이 대회를 치룰수 있게 하는 분들은 더 멋있습니다.
부디 남은기간 동안 준비를 철저히 해서 학생부 경기도 성인부와 같이 토요일에 제대로 치뤄지고 같이 즐겁게 마무리를 지어 좋은 기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이름아이콘 민갑호
2018-08-11 16:25
대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립니다.

대회의 원활한 진행과 안전을 위한 결정입니다.

문의 사항은 010-3693-8250(민갑호)을로 연락주시면 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3500
Copyright ⓒ 2002 제주트라이애슬론클럽 All rights reserved.